황사 서울 8 °C
로그인 | 회원가입
03월3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부천시] 10월 문화의 달 맞이 행사 ‘풍성’
부천시립도서관, 10월 총 19개 프로그램 운영
등록날짜 [ 2021년09월01일 14시27분 ]

 

부천시 도서관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집에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이 문화 체험을 통해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저자 특강, 가족 공연을 준비했다.

 

10월 한 달 동안 총 19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모든 행사는 줌(ZOOM) 또는 부천시립도서관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된다.


체험·독서문화 프로그램.

고등학생 이상을 대상으로 <감성공예 마크라메>, <집에서 즐기는 역사이야기> (도당)를 운영할 예정이며, 성인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치유 미술관>(원미), <양말 인형 만들기>(북부)가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다독다독 신나는 책놀이>(도당), <어린이 북아트 교실>(오정), <미술아 내 마음을 부탁해>(송내), <세계 시민교육>, <그림책 감정코칭>(역곡) 등을 마련했다.


저자 특강.

책마루도서관은 『궁금해, 너란 여행』이주희 작가를 초청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뉴노멀 여행, 지속 가능한 공정 여행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울빛도서관에서는『나를 사랑하고 싶은 나에게』, 『파리 미술관 역사로 걷다』 등의 저자 이동섭 작가의 <명작 뮤지컬과 인문학> 특강을 운영한다.

 

오정도서관에서는 <나도 내 이야기를 쓸 수 있다>를 주제로 김보통 작가의 강연을 듣는 시간을 가진다. 그 외에도 꿈여울도서관 <심리학으로 이해하는 한국인 이야기>, 역곡도서관 클래식 특강 <오선지 위의 인문학>, 동화도서관 <서평 글쓰기 특강>, <10월의 하늘 특강>이 운영될 예정이다.


공연·인형극.

10월 16일 심곡도서관 인형극 ‘팥죽할멈과 호랑이’ 외에도 10월 23일 오정도서관 ‘어린이 마술 공연’, 10월 24일 꿈빛도서관‘공룡 매직쇼’를 부천시립도서관 유튜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최영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종시]예술로 치유를. 제5회 세종예술제 개막 (2021-10-07 12:20:33)
[전라남도] 도립미술관, ‘이건희 컬렉션’ 등 보기 드문 전시 (2021-08-31 16:36:04)
[서울시설공단]늦은 화장시간 ...
[서울시] 수도방위사령부 손잡...
[인천서구] 개학기 학교주변 청...
[인천서구] 그린파킹(Green Par...
[경기부천시]부천시-한사랑패밀...
[경기부천시] 건강하고 안전한 ...
[인천부평구]‘드론을 활용한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